본문 바로가기
뉴스

리플 파트너 TransferGo, Currencycloud와 연결하여 14 개의 새로운 시장 진출

by 블럽블럽 2020. 1. 15.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송금 회사 중 하나인 TransferGo는 오늘 올해 1분기 동안 국경 간 지불 및 14개 신규 시장에서의 출시를 촉진하기 위해 글로벌 결제 플랫폼인 Currency Cloud와 제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TransferGo 및 Currency Cloud 파트너십은 전 세계 69개국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개발도상국으로의 송금 흐름은 증가하고 있는데, 세계은행은 2018년에 저소득층과 중산층에 대한 연간 송금이 5,290억 달러에 달해 전년보다 9.6퍼센트가 증가했고 이는 아르헨티나의 총 GDP를 능가하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국경 너머로 자금을 이전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는데, 다른 나라와 통화의 지불을 처리하기 위해 은행에 의해 부과되는 관료주의와 수수료입니다.

TransferGo는 Currencycloud와 같은 선도적인 결제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러한 추세를 타개하고 케냐, 일본, 말레이시아, UAE를 비롯한 시장 전반의 사용자를 위한 송금을 민주화합니다.

TransferGo CEO이자 공동창업자인 Davilinskas는 "우리의 임무는 전세계에서 열심히 일하는 이주자들을 위한 금융 옵션과 접근권을 만드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전 세계 고객이 독특한 송금 요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NAT은 통화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확장 가능한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Currencycloud의 EMEA 영업 부사장인 Digby Tr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국가 간 지불을 민주화하기 위해 Currencycloud가 출시되었습니다. TransferGo와 함께 일하는 것은 어떻게 우리가 해외 송금을 하는 복잡하고 불투명하며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을 훨씬 더 단순하게 만들 것을 예상했는지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국제 송금 서비스

 

 

https://www.finextra.com/pressarticle/81122/transfergo-connects-with-currencycloud-to-enter-14-new-markets

 

TransferGo connects with Currencycloud to enter 14 new markets

TransferGo, one of the world’s fastest growing money transfer companies, today announced it is partnering with global payments platform Currencycloud to facilitate cross-border payments and launch in 14 new markets during Q1 of this year.

www.finextra.com

 

댓글